07.06.2021

Dying Light: Hellraid가 신규 스토리 모드, The Prisoner로 확장됩니다

Dying Light: Hellraid가 신규 스토리 모드, The Prisoner로 확장됩니다

스토리 모드는 플레이어들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마법사인 루기오를 구출하기 위해 악마들이 들끓는 바알 사원의 가장 깊은 곳으로 향하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모드에는 Co-op 모드에서 진행할 수 있는 세 가지 신규 퀘스트, Clavis Stone, Imprisoned 및 Under Seals, 그리고 신규 지역 및 플레이어의 새로운 공격 전략에 필요한 해골 적이 새겨진 무시무시한 새로운 방패가 포함됩니다.

그들의 퀘스트를 돕기 위해서 플레이어들은 헤비급의 무게를 자랑하는 엄청난 양손 해머, Bonecruncher를 양손에 쥐게 될 뿐만 아니라 화려한 장식의 강력한 활이자 헬레이드의 최초의 원거리 무기 Drupted Justice를 휘둘러야 합니다.

스토리 모드는 기존의 레이드 모드와 나란히 배치되며, 레이드 모드는 신규 스토리 프롤로그를 완료한 후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콘텐츠 드롭에는 향상된 게임 조명 시스템과 게임의 톤과 분위기를 극적으로 향상시키는 추가적인 환경 사운드가 추가됩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게임 내 애니메이션의 변경사항, 향상된 미니맵 기능, 인벤토리 관리 등이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Dying Light: Hellraid는 현재 보류 중인 1인칭 판타지 슬래셔 Hellraid를 기반으로 한 Dying Light의 새로운 게임 모드입니다. 이제 PC와 콘솔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친구에게 공유하기